4GB, 4기가 이상의 파일 업로드 가능 한 곳은??

4GB, 4기가 이상의 파일 업로드 가능 한 곳은??

DVD이미지를 지인에게 보낼 일이 있어서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를 해보았는데...  파일이 개당 4기가를 넘어가니 보낼 마땅한 방법이 없더군요.

가장 깔끔한 방법은 자신의 컴퓨터를  http, ftp 같은 웹서버나 파일서버로 만들어 버리는게 제일 깔끔하지만..  공유기를 사용한다면 공유기의 포트포워딩 같은 설정들을 변경해주어야 하기에... 귀차니즘으로.. 번거롭더군요.

2012/02/05 - [웹호스팅/해외웹호스팅] - 안정적인 해외웹호스팅 justhost.com 가입하기

그래서 생각해보니 결론은 분할 압축이 답이더군요.  압축 파일이 깨질 것 같은 우려가 되기도 하지만... winrar 은 나름 사용해본 결과 안정적이라서 지금은 분할 압축을 하며 다음메일로 시도 중입니다.

아... 참고로 4기가 이상의 파일을 업로드를 시도하면서 실질적으로 올라간 곳은 2ndrive가 유일했습니다.
하지만, 파일을 올리고 공유기능이 없는거 같더군요. 제 계정을 알려줄수는 없는 일이고..

http://www.2ndrive.com/

뭐 찾아보면 더 있을 것 같긴하지만...

시도해본 곳은

네이트메일 : 2기가
네이버메일 : 2기가
다음메일 : 4기가
네이버 엔드라이브 : 4기가
다음 클라우드 : 4기가
4쉐어 : 2기가
넷폴더 : 4기가

이런 제한들이 있더군요.  기억이 가물해서 일부 사이트는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에 파일방을 사용해도 될 것 같긴한데..  이것도 불안정해서 믿을 수가 없죠.

결론은 대용량 메일로 분할 압축

아마도 대부분 파일시스템의 제한 때문에 4기가로 한정하고 있는 듯 합니다.




2012/02/05 - [웹호스팅/해외웹호스팅] - 안정적인 해외웹호스팅 justhost.com 가입하기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