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닷컴 메일서비스 중단, 네이트닷컴으로 이전하세여

하나포스닷컴 메일서비스 중단, 네이트닷컴으로 이전하세여

하나포스닷컴이 메일서비스를 중단하는군요...  이전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관심이 없으신 분도 일단 네이트닷컴으로 이전 신청을 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네이트 메인 메일 주소 말고 하나포스닷컴의 아이디로 된 메일주소가 하나 더 생기는 듯 싶으니까요.


아래는 안내 메일의 본문입니다.
http://signupsvr.dreamx.com/xSKB_Agree/default.asp?svc=1
http://help1.hanafos.com/HelpDesk/default.jsp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네이트의 서비스 중단 습성을 볼때 나중에는 하나포스닷컴도 단순 포워딩으로 변할 거나 별도의 사이트로 운영이 될 듯 하네요.


드림엑스로 통합될 가능성도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보면 드림엑스가 새롭게 내보인 슈팡이 잘 되는 듯 보입니다.




추신..

서비스를 접을 것 같네요.

이전 신청을 하니.. 네이트닷컴에 하나포스닷컴 메일계정이 생성되네요.


참고하세요


아래는 공지사항을 발췌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하나포스닷컴 입니다.

지난 1997년 통신서비스를 시작으로 2002년 하나넷과 드림엑스닷넷의 통합포털인 “하나포스닷컴”을 오픈한지 벌써 10년이 다되어갑니다. 10년이란 시간 동안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했던 추억들을 뒤로하고, 저희 하나포스닷컴은 2011년 3월 31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초 SK브로드밴드와 하나로드림간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 및 지분관계 정리에 따라 SK컴즈와 서비스 위탁계약 체결을 통해 2010년 4월 1일 New 하나포스닷컴이 오픈 되어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6월 30일 개인화 서비스 및 일부 컨텐츠 서비스를 종료하여 현재는 메일, 뉴스, 검색의 3개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SK 그룹내 통신 및 인터넷 사업 R&R 조정 및 회사 내부 정책에 따라 더 이상 서비스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으로 결정, 하나포스닷컴 서비스를 종료하고 그룹 내 유무선 포털사업을 진행하는 SK 커뮤니케이션즈의 NATE를 통해 더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하나포스닷컴 메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포스닷컴 사이트 및 메일 서비스 종료 예정일은 2011년 3월 31일이며, 지속적으로 하나포스닷컴 메일을 이용하시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2011년 3월 23일 까지 NATE 메일로 이사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NATE 메일로 이사시 NATE.com을 통해 기존 하나포스닷컴 메일 주소를 변경 없이 지속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2011년 3월 23일까지 이전신청을 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2011년 3월 31일 이후 서비스 및 사이트 종료에 따라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NATE 메일로 이전을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2011년 3월 31일까지는 하나포스닷컴 메일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지만, 2011년 4월 1일부터는 모든 서비스 및 사이트가 종료되므로 2011년 3월 31일 이내에 고객님들의 소중한 메일 자료를 개인 PC로 백업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 동안 하나포스닷컴을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고객님들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010년 10월 5일 (화)
하나포스닷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