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us.us 해외 VPS 고객센터 문의 시 문제해결 까지 걸리는 시간은...??

hostus.us 해외 VPS 고객센터 문의 시 문제해결 까지 걸리는 시간은...??

   

해외 VPS호스팅을 ramnode.com - VPS hosting  에서 hostus.us - VPS hosting 로 변경을 했다.  속도나 디스크 사양은 램노드가 더 좋지만 해외 유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한다면...  hostus.us - VPS hosting 가 더 좋다.  물론 램노드에서 뉴욕이나 아틀랜타의 데이터센터를 선택한다면 무방하겠다.

한국에서 램노드의 시애틀을 선택한다면 한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해도 무방할 정도의 속도가 나온다.

ssh로 무작위 로그인 시도가 많아서 포트를 변경했다....

그런데 iptables를 초기 설정한 것을 깜빡하고 변경하는 바람에 콘솔로 접속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했다.  그래서 고객센터로 문의를 했다.

   

생각보다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었다.

   



2014/09/20 - [Webhosting] - hostus.us VPS 호스팅 가입하는 방법 (해외 웹호스팅)



   

   

   

아래는 그 일련의 과정이다.

   

hostus.us - VPS hosting가 좋은 점은 답변에 대한 재 문의 시 웹사이트를 다시 방문해서 문의할 필요없이 메일로 온 답변에 답변을 달면 바로 다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문의한 시각이다.  즉, 자동메일로 문의에 대한 내역을 보내준다..

   

실질적으로 해결책에 대한 답변을 받은 시각이다.  원인은 iptables에 ssh에 대한 포트가 잘못되어 있다는 답변이였다..

하지만, 초기 iptables를 세팅하지 않아다고 착각했기에 그것이 문제가 아니라고 답변을 했다.

즉, 업무시간이라면 1시간 안에 문제에 대한 답변을 받아 볼 수 있다.

   

   

1시간 후에 내가 답변을 한 모습이다.

   

   

나에게 해결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가 있다고 다시 답변이 온 모습이다.

   

   

   

해결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 모습이다.

   

   

   

   

최종 해결이 된 모습이다.

   

최종 해결 까지는 거의 23시간이 걸렸다.  1시간 안쪽으로 해결될 수 있었는데 착각과 나의 답변 지연으로 23시간 정도가 걸렸다. VPS 호스팅을 받으면 거의 문의할 일이 발생하지 않지만 문의 시 이렇게 빠른 답변을 받질 못한다며 해당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데 상당히 불편 할 것이다.

   

   

실질적으로 타사에서 그런 경험을 한 적이 있다. VPS는 가상서버를 제공하기에 그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가 대부분 유저에게 있다고 앵무새 같은 답변을 하는 곳이 많다.

이런 부분 때문에 평판과 리뷰 그리고 특히 고객센터의 응대 부분이 중요하다.

   





해외 VPS 호스팅 및 웹호스팅 




 high performance ssd vps

http://ramnode.com : VPS로 SSD 선택 시 한국에서도 속도가 빠르게 나온다(시애틀 추천)



http://hostus.us : VPS로 메모리, CPU, 그리고 트래픽을 저렴한 가격에 엄청 많이 준다. 



http://vultr.com : VPS로 SSD는 물론 저렴한 SATA 지원 월5달러에 160GB를 준다.



http://bluehost.com : 공유웹호스팅으로 안정적으로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http://justhost.com : 공유웹호스팅으로 안정적으로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