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큐브닷컴 드디어 스킨편집이 가능하네요..

티스토리와 DB가 연동되는 블로그 서비스인 http://www.textcube.com 이 예전에는 스킨편집이 불가능했는데..

최근에 들어가보니 이제는 스킨편집이 가능해졌네요.

http://www.textcube.com 가 구글로 넘어갔다고 하던데


구글과 태터앤컴퍼니가 한 식구가 됩니다.

날짜: 2008년 9월 12일 금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의 리딩 블로그 툴과 웹 퍼블리싱 플랫폼을 개발해 온 태터앤컴퍼니와 한 식구가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인수는 구글이 한국 기업과 맺은 최초의 인수라는 점 이외에도, 한국 시장과 사용자에 대한 구글의 지원 의지가 얼마나 강한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는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인수로 구글은 현지화된 제품 포트폴리오 구성을 다양하게 확장하고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개발을 장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국내 사용자들에게 보다 향상된 검색엔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특히 태터앤컴퍼니의 뛰어난 개발능력과 제품성으로 보강된 구글코리아 R&D 센터는 앞으로 국내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주력할 것입니다. R&D 분야에 대한 구글의 지속적인 투자는 국내 사용자들에게 맞는 양질의 검색 제품을 개발하고, 열린 웹 환경 속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이끌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물론 구글코리아 R&D센터는 한국만을 위한 제품 개발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위한 연구와 제품 확장도 동시에 진행해 나갈 될 예정입니다. 한국 사용자들을 위한 구글의 지속적인 노력을 지켜봐 주세요.

작성자: 구글코리아 블로그 운영팀

이번에 스킨편집 기능이 들어감으로 인해서 사용자가 많이 늘어날 것 같네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www.textcube.com/event
이벤트는 위 주소를 참고하세요.


스킨편집 기능에 대한 미리보기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티스토리는 다음,   텍스트큐브닷컴은 구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