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us.us VPS 호스팅 가입하는 방법 (해외 웹호스팅)

hostus.us VPS 호스팅 가입하는 방법 (해외 웹호스팅)



hostus.us 의 장점

- 해외 가상 VPS로 다른 해외 업체들에 비해서 메모리와 CPU 그리고 트래픽을 상당히 많이 주는 편이다. 고객 응대도 상당히 빠른 편이다. 속도 부분의 불만을 제공하면 다른 서버로 마이그레이션도 해준다. 요청하면 아이피 변경도 가능하지 싶다. 


단점

-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환불을 안해준다. 다른 곳은 3일이나 60일 안에 환불이 가능한 곳이 많은데 여긴 문제점이 없는 이상 환불은 안해준다. 대신 기술지원이 빠른 편이다. 상대방이 업무시간대에는 문의하면 상당히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


- IDC가 미국 동부 쪽인가...  아무튼 LA에서 멀리 있어서 한국에서 접속 시 느린 편이다. 영문 사이트를 운영하고자 할 때 사용해볼 만한 곳인 것 같다. 콘솔 화면은 다소 딜레이가 있지만 실질적으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해보니 또 그렇게 느리다고 못 느낄 때도 있었다.



가입 방법


http://hostus.us  <-- 홈페이지 이동




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가입을 한다.




결제 방식을 월단위, 분기, 반기, 년 단위로 선택 할 수 있다.  확실히 년단위가 저렴하다.  




서버 위치를 선택 할 수 있다.  선택의 폭이 그리 넓지 않다.   영문 사이트를 제작하는 것이라면 별 상관이 없을 듯 싶다.

운영체제도 선택이 가능하다.





영문주소_변환.exe



결제는 신용카드와 페이팔로 가능하다.  위의 프로그램으로 주소 변역해서 최종 가입을 하면 된다.









최종 가입이 이루어지면 관련 정보를 메일로 보내준다. 




아래는 문의한 건에 대한 답변을 받아 본 메일들이다.  상당히 답변이 빨리 오는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