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해외웹호스팅 justhost.com 가입하기

안정적인 해외웹호스팅 justhost.com 가입하기

개인적으로 해외웹호스팅은 지금 까지 3곳을 이용해본 것 같습니다.  물론 유료사이트 기준입니다.  웹호스팅패드닷컴, 블루호스트닷컴, 그리고 지금 소개하는 저스트호스트닷컴  이렇게 3곳이네요.

웹호스팅패드닷컴은 유료서비스인데도 무료호스팅 보다도 서비스가 불안정했던 것 같네요. 어느 날 갑자기 계정이 막혀버려서 유료 기간이 남아있긴 하지만 불안정해서 아예 신경을 안 쓰고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데....  싼게 비지떡이네요.

블루호스트닷컴은 서비스가 안정적이긴 한데 파일을 5만개 이상 올리면 제재 메일이 옵니다. 관련하여 문의하니 계정이 차단될 수 있다고 답변이 오더군요. 그래서 그냥 환불 처리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justhost.com 에서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텍스트규브, 그리고 4images 를 설치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 서비스가 상당히 안정적이네요. 데이터베이스 설치 시도 무료웹호스팅들은 원격주소에 설치하는데 유료서비스 답게 localhost에 설치를 합니다.


서비스를 보시면 저장공간, 그리고 제일 중요한 트래픽 이 무제한 제공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무제한은 아니라는거 아시죠??  너무 많이 사용하면 제재가 들어옵니다. 이것은 공유호스팅 업체들은 전부 그러니 참고하세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도메인을 무제한으로 추가할 수 있고 서브도메인도 무제한입니다.

데이터베이스도 무제한으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국내호스팅은 디비 하나주고 테이블만 다르게해서 여러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죠.


가입하기.


위의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2가지 선택 사항이 나옵니다. 음..  위의 것은 justhost.com에서 초기 신규도메인 등록비를 부담하는 것인데 이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추후 도메인 이전이나 관리 시 문제가 될 수있거든요.

그 밑의 이미 도메인이 있다고 선택하는 부분에 체크를 하고 자신의 도메인을 입력합니다.

그런 후에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한글주소번역
http://www.eoneo.com/lang/en/freezone/addressConverter/


샘플로 입력해본 것입니다.  country에는 한국을 선택하시고 각 사항들 입력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앞의 숫자 0을 빼고 입력하세요.  01012341234 라고하면 1012341234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해외결제가능한 체크카드
http://blog.naver.com/bluekr0818?Redirect=Log&logNo=70109238167


결제 부분입니다. 신용카드가 없다면 체크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신한s-more 체크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CVV2 Code는 카드 뒷 부분의 제일 끝자리 숫자 3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것는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미입니다.


사용할 기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하단의 부가서비스들은 체크를 해제합니다. 


최종 확인 후에 하단의 complete를 클릭하시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가입이 되면 메일이 날아옵니다.


이렇게 2개의 메일이 날아옵니다.  가입해줘서 고맙다.. 이런 메일 하나하구 호스팅활성화 된 후에 계정 정보를 알려주는 메일입니다.

내용을 보면 계정정보와 네임서버 정보를 알려줍니다. 네임서버를 등록 시 입력한 도메인 등록한 곳에서 반듯이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통상 네임서버 적용되는데는 하루 정도 소요됩니다.

Temporary URL: http://173.254.28.19/~가입시아이디/ 

Email Server: mail.가입도메인.com


Login Information:

Domain: 가입도메인.com

Username: 가입아이디

Password: Change Password (초기비밀번호 변경 링크)


FTP Information:

Host: 173.254.28.19

Username: 아이디

Password: Change Password(ftp 비밀번호 변경 링크)

Live Web Directory: public_html/


Name Servers: (네임서버 변경하셔야 합니다.)

NS1.JUSTHOST.COM  74.220.195.45

NS2.JUSTHOST.COM  69.89.16.126

자신의 도메인등록한 홈페이지에서 네임서버를 반듯이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관리자페이지 접속주소입니다.
https://my.justhost.com/cgi-bin/cplogin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